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나는 약간 남성적이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7. 13. 01:07

    나는 약간 남성적이다.
    요즘 내가 좋아하지만 팬이 아닌 사람들.

    NCT 정우 나쁜 시
    엑소 백현 더보이즈 영훈 주연 방탄 진 아스트로 차은우
    이와 같이...?? 워너원은 내가 제일 좋아하는 황민현 차애 강다니엘 박지훈....프로듀스X에서 내가 제일 좋아하는 김우석 차애 김요한

    저는 개 조각상 팬이라 그 귀여움에 넋이 나갔지만 봐요, 개 조각상이 전부는 아니고 뭔가 잘생긴 것도 있고...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